티스토리 뷰
오늘은 가수 임영웅이 하나금융의 새로운 광고모델이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나금융은 23일, 대한민국 모든 세대를 사로잡은 목소리의 히어로 가수 임영웅을 그룹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나금융, 가수 임영웅과 손잡다
하나금융은 23일, 대한민국 모든 세대를 사로잡은 목소리의 히어로 가수 임영웅을 그룹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 하나금융은 임영웅이 세대와 성별을 초월해 진심을 전하는 가수이자, 선행과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가수라는 점이 하나금융의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의 방향성과 일치한다고 판단해 새 광고모델로 발탁했습니다. 또한, 임영웅과 하나은행의 공통점에 기반한 시너지도 기대된다고 합니다.



손님 First의 가치를 공유하는 임영웅
손님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하나은행의 '손님 First' 가치는 그간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팬들을 향해 보여온 극진한 '팬 사랑'과 일맥상통한다고 하네요. 1등 가수와 1등 은행이라는 타이틀로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낸 점도 하나금융그룹과 광고모델 임영웅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이유라고 합니다. 하나금융과 임영웅이 함께하는 첫 광고는 하나은행의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입니다. 이달부터 TV·유튜브·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눈과 귀가 즐거운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임영웅 새로운 도전에 감사와 기대
임영웅은 “하나금융그룹의 금융 서비스들을 즐겨 이용하는 손님의 입장에서 광고모델로 대중 앞에 서게 되니 남다른 감회가 느껴진다"며, “하나은행이 손님들께 신뢰를 선사하듯 저 또한 손님 여러분께 하나뿐인 내 편이 돼서 위로와 따스함을 계속 전파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하나금융지주 관계자는 “기존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에 가수 임영웅의 선하고 따스한 이미지가 더해지며, 그룹에 대한 높은 브랜드 친밀도가 전 세대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하나금융과 임영웅의 만남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